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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Hertz(허츠) 무엇이 문제인가?

과연 코로나로 어려운 것인가?

Hertz(허츠)는 여행 제한 및 셧다운으로 인해 수년간의 관리상의 문제 발생했다. 약 210 억 달러의 부채와 Covid-19 경제 위기로 Hertz는 파산 위기에 처해 위기를 관리하고 있다. 

현금이 고갈되고 중고차 가격이 급락하면서 Hertz는 차량 임대료 지불을 건너 뛰었으며 5 월 22 일까지 대출 기관 및 채권자와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모든 여행 관련 회사가 코로나에 의해 피해를 입었으나, Hertz의 중요한 문제 중 하나는 제조업체와의 구매 계약을 통해 인수하는 대신 차량의 상당 부분을 소유하거나 임대하는 전략이다. Hamzah Mazari에 따르면 Hertz는 경쟁사인 Avis의 66%에 비해 미국의 약 89%로 높게 소유하고 있다.

 

미국 자동차 렌탈 산업은 Enterprise, Hertz, Avis가 지배하고 있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차량을 중고 시장에 판매하고 신차 구매를 늦춤으로써 수요 감소에 대응합니다. 따라서 코로나 발생으로 중고차 경매 가격이 급락했을 때 Hertz는 Avis보다 훨씬 더 큰 타격을 입는다. 

Hertz, 파산 방지를위한 새로운 CEO로 선정


차량 소유 구조 문제는 차량 산업에서 고질적인 문제 중 하나다. 그러나 Hertz는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데 지나치게 집중했다.

Bloomberg에 의해 수집 된 데이터에 따르면 Hertz는 1/4분기 말 현금과 그에 상응하는 금액이 10 억 달러를 약간 넘었습니다.

Hertz의 현재 곤경의 대부분은 당시 CEO인 Mark Frissora의 리드하에 2012년에 26억 달러의 Dollar Thrifty 인수로 추적 될 수 있습니다. Hertz는 너무 많은 비용을 지불했을뿐만 아니라 두 브랜드 통합 프로세스를 중단해 가격 책정력의 이점을 얻지 못했다.

동시에, 회사는 종종 시장 점유율을 위해 가격을 희생하여 결국 수익성을 떨어 뜨 렸습니다. Hertz의 상당한 부채 부담도 완고하게 유지되었습니다. 장비 임대 회사인 Herc Holdings Inc.가 분사 된 후 2016년에 약간 하락한 후 다시 빠르게 상승했습니다.

Hertz의 최대 이해 관계자인 Carl Icahn을 포함한 투쟁은 오랫동안 투자자들을 괴롭 혔습다. 그의 활동은 실망스러운 수입과 회계 문제로 2014년 Frissora의 축출에 한목했다. 이에 CEO John Tague에게 넘겨졌다. John Tague는 2016년 말 가격 인상으로 수익성 회복을 노렸으나 시장 점유율이 하락으로 끝이났다.. 그는 5월 16일 사임 한 후 Kathryn Marinello가 뒤를이었다.

 

주식은?

Hertz의 주식은 올해 최저 80% 이상 급락하여 사상 최저 수준으로 거래되고 있다. Avis는 약 50% 하락으로 약간 개선되었다. S&P 500 지수는 약 8% 하락했다.

문제는 2013년에 회사가 시장 점유율을 쫓아 나머지 업계와의 기술을 업데이트하지 못했다.

회사의 장기적인 노력으로 인해 작년 말과 2020년 초에 일부 결과가 나왔으나, 코로나가 카운터 펀치를 날 렌터카 수요가 거의 사라졌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Avis는 약간 더 나은 부채 상황 덕분에 지금까지 Hertz보다 충격을 훨씬 더 잘 극복했다.

 

맺음말

자주 애용하는 허츠 되살아나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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